DESKTOP 3.5" | BarraCuda |
제한적 2년 보증 제품 (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) | |
BarraCuda Pro |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 | 2년 Rescue 무상 Data 복구 서비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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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TEBOOK 2.5" | BarraCuda | 제한적 2년 보증 제품 (국내 보증 2년 후 보증 종료) | |
SSHD 3.5"/2.5" | FireCuda |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[제조사 RMA 진행] | |
Consumer Electronics | Video |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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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kyhawk AI |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 |
Survelliance용 | |
Ironwolf |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 |
NAS용 | |
Ironwolf Pro | 제한적 5년 보증 제품 [국내 보증 2년 (1:1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 |
2년 Rescue 무상 Data 복구 서비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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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장형 HDD SEAGATE | Expansion |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국내 보증 1년 (1:1 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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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ackupPlus | 제한적 3년 보증 제품 [국내 보증 1년 (1:1 교환 또는 제조사 RMA) 이후 제조사 RMA 진행] |
2년 Rescue 무상 Data 복구 서비스 |
비고
- 구입 일자 기준으로 보증 기간 산정
- 구입 일자는 보증 스티커 날짜와 구매 영수증(간이 영수증 불가) 중 가장 최근 일자 기준으로 산정
- 보증 스티커 날짜(보증 스티커가 없는 경우에는 S/N 조회 일자 기준)와
- 구입 일자와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는 경우는 최장 2개월까지만 인정
- 피씨디렉트에서 정식 수입 판매되고 보증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에 한해서만 보증 적용
- 무상 보증 기간이더라도 외관상 파손/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
- (하단 보증 기간 내 유상 또는 서비스 불가 경우 참조)
- 국내 보증 기간 내라도 제조사 사정에 따라 RMA 진행이 될 수 있음
- 기존 제품 보다 보증 기간이 단축되는 제품으로 교체 받는 경우 씨게이트 통보하여 소급 적용
- 단종 제품의 경우 씨게이트사 RMA 정책에 따라 제품 변경이 될 수 있음
-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백업을 권장,
- 판매처나 A/S센터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음
- 접수된 불량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 반환이 불가
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
- 구입 후 10일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 발생 -> 제품 교환 또는 환급
-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 발생 -> 제품 교환
- 구입 후 1년 이내 동일한 하자로 3회 고장 발생 -> 제품 교환 또는 환급
보증 기간 내 서비스 불가로 판정되는 경우
○ 제품의 원형이 보존되지 않는 경우
- 표면 낙서/스크래치/찍힘
- 금속 부분에 낙서
- 바코드 훼손/삭제
- 라벨 훼손
- 제품 라벨과 총판 라벨 외에 임의 부착물 부착
- 외관 파손
- 핀 파손
- 기판 파손/교체/부품 탐(Burn)
- 나사홀에 나사 박힘
○ 이 외에도 제품 원형이 보존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는 A/S 불가
- 천재지변(홍수, 낙뢰 등)에 의한 침수 또는 제품이 파손된 경우
- 측면 S/N과 윗면 S/N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또는 측면 S/N 라벨이 제거되거나 훼손된 경우
- 씨게이트 외장 드라이브는 완제품 일체형이므로 내장 드라이브만 꺼내 A/S 받을 수 없습니다.
- 씨게이트 외장 드라이브를 임의로 분해하거나 분해 흔적이 있는 경우
- 씨게이트 외장 드라이브에 물리적 충격으로 외부 케이스 등이 파손된 경우
○ A/S 불가한 경우의 이미지 예
이미지는 몇 가지 예시이며, 이 외에도 외관상 파손이나 훼손 등이 발생한 경우 모두 포함
A/S 서비스 안내
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나 제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다른 저장매체에 백업해 두셔야 합니다.
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www.seagate.com에 접속하셔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제품에 이상이 발생되면 직접 방문이나 택배를 이용하여 A/S 받을 수 있습니다.
당사는 택배 배송 중 파손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유상 서비스 또는 서비스 불가 처리 될 수 있으니, 주의하여서 완충재를 충분히 사용하여 박스 포장 하시고, 포장 박스 및 포장지 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.
찾아오시는 길 |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2-8번지 나진상가 12동 3층 가열 1호 PCDirect A/S 센터
A/S 접수시간 | 월-금 13:00 ~ 15:00
전화번호 | 1588-3877 씨게이트 기술지원센터 | 080-579-088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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